교육 신청 안내
(실시간온라인교육) 아동발달교육 [조금 느린 아이를 위한 선생님의 기다림] | 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분류 | 교육사업 | |||||||||||||||
장소 | 실시간온라인교육 | |||||||||||||||
강사 | 전문강사진 | |||||||||||||||
교육일시 | 2024-10-18(금) 16시00분 ~ 2024-10-18(금) 18시00분 | |||||||||||||||
신청기간 | 2024-09-05(목) 09시 ~ 2024-10-17(목) 23시 | |||||||||||||||
이수증출력기간 | 2024-10-25 09시 ~ 2054-12-31 23시 | |||||||||||||||
교육비 | 무료 | |||||||||||||||
준비물 | 편한 복장(바지, 운동화) | |||||||||||||||
계좌안내 | 없음 | |||||||||||||||
문의 | 고양특례시육아종합지원센터 031)975-3314 교육사업담당자 | |||||||||||||||
접수대상 | 원장, 보육교직원 | |||||||||||||||
교육정원 | 신청: 70 명 / 대기자: 0 명 | 신청정원 | 신청: 54 명 / 대기자: 5 명 | |||||||||||||
기타사항 |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실시간온라인교육 (공지사항 ZOOM 사용 매뉴얼 게시글 참고) |
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
*고양특례시관내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입니다.
♦세부안내사항♦
1. 세부 교육일정
[변경 후] □ 출결확인 ※ (24.4부터 변경) 온라인교육입장+만족도(다음날까지)회신으로 수료증 발행 ○ 온라인교육 시작 15분 이내 출석확인 + 교육 종료 후 다음날까지 만족도조사(문자 URL 클릭) 참여 ○ 교육 시작 전 제출한 만족도 조사서는 인정이 안되오니, 교육을 마치고 제출 - 수료증 인쇄방법: 홈페이지로그인 ⇒ 오른쪽 상단 '마이페이지' ⇒ 나의 신청내역 ⇒ 보육교직원교육 ⇒ 수료증 클릭 및 인쇄
□ ZOOM 링크(타인에게 공유 절대불가) ○ 교육 입장 방법: 홈페이지로그인 ⇒ 오른쪽 상단 '마이페이지' ⇒ 나의 신청내역 ⇒ 보육교직원교육 ⇒ 교육 ○ (회의 I D) 신청자 핸드폰으로 전송
□ ZOOM 입장 ○ 교육시작 20분전부터 입장 가능 ○ 입장 시 이름은 [성함+어린이집 명]을 입력해야 입장처리 가능 ex) 김고양+육아종(어린이집) ○ 교육시작 10분전부터는 예상되는 집중 입장시간인 관계로 승인처리가 늦어질 가능성 높음, 안정적인 출석처리 및 강의실 입장을 위해 20분전 접속하는 것을 권장
□ 유의사항 ○ 교육 당일 2개의 ID로 ZOOM 회의 접속 불가 ○ 사전에 PC 및 인터넷 사양 검토 必 * 모바일+PC 등 2개 ID로 입장 신청할 경우, 1개는 자동 나가기 처리 예정이니 유의 ○ 신청자 본인 확인이 어려운 경우, 대기실로 이동
□ 교육취소 ○ 교육진행 2일 전 밤 12시까지 취소가능하며, '1일 전 취소 및 당일불참' 7회 누적 시 동일 어린이집은 1달간 모든 교육 참여가 불가능합니다. * 예1) 1/5 교육신청 - 1/3 밤12시까지 취소 가능, 1/4과 1/5 취소 및 불참 시 패널티 적용 * 예2) 1/5 교육 3명 신청 - 1/4 2명 취소, 당일 1명 불참 시 누적 3회 패널티 적용
|
※ 교육 신청하려면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